티스의 이야기

바람의나라:연 지루한 게임.. 컨텐츠를 해보다! 본문

일상

바람의나라:연 지루한 게임.. 컨텐츠를 해보다!

밍딩이 2021. 5. 10. 10:15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입니다. 원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던터라 서버오픈시 닉네임을 티스토리라고 만들게 되었는데

너무 긴 닉네임에 팃 이라는 닉으로 바꾸긴 했지만 공홈에서 티스토리라는 아이디를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1년 봄유저로서 안타까운건 같이 으쌰으쌰 시작했던 유저분들이 많이 접었기 때문입니다 ㅠ 이제는 처음에 같이 시작했던

유저를 찾기가 힘들어요 ㅠ 

 

문제는 지루한 사냥 똑같은 사냥터 상위문파들만의 독식?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중립문파끼리 연합을 해보기도 하고 다양한 시도를 해봤던거 같아요 ㅎㅎ

 

그 결과 폭선우 도감도 할 수 있었고 북천황 도감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 보스타임도 노려봤는데 경쟁이 많긴하지만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북천황 처음 시작했을때는 4개의 문파끼리 모여서 동맹한다음 50명의 인원으로 갔었는데요

 

처음에는 무수한 루머 때문에 이게 가능할까 의문을 가졌지만 도전하는자가 얻는다고 무작정 도전해봤더니

 

2마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저는 아직도 막타를 쳐보지 못했습니다 ㅠ

 

보스타임 같은경우는 파이썬으로 만든 보스타임 체크 봇을 디스코드에 연결시켜서 자동으로 동작하게 하는 것인데요

 

팀워크 문주님으로 부터 제공 받아서 사용했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매번 알람이 울려서 귀찮은 점도 있답니다

 

 

 

 

 

다 같이 모여서 컨텐츠 하는 시간이 생기다 보니 함께 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게임하는 느낌이 좋았던게 사실이네요 ㅎㅎ

 

이렇게 중립문파들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