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SDF 서울디지털포럼 Seoul Digital Forum 본문

일상

SDF 서울디지털포럼 Seoul Digital Forum

밍딩이 2014. 5. 21. 11:47

SDF 서울디지털포럼 Seoul Digital Forum 2014년도 서울디지털포럼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제 11회 서울디지털포럼인데요

 

2014년 3월에 개관한 DDP에서 개최된다고 하네요 동대문역사공원에 있구요 현재 지금은 이미 마감이 되어서 현장에 가시기는 어렵구요

 

현장생중계로 TV를 통해서 보실 수 있으시니까 꼭 놓치지 마시구 보셨으면 좋겠어요

 

 

 

 

 

 

 

 

 

 

 

 

 

 

작년에는 WWW ( World Wide Web)의 창시자 팀 버너스리가 기조연설을 해서 굉장히 큰 이목을 끌었는데요 헐리우드 여배우 제시카 알바도 참여를 했었구요

 

이번년도에는 어떤 이벤트들이 있고 어떤 강의들이 있을지 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

 

어제 뉴스를 통해서 잠시 맛보기를 했었는데요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IT의 발전 컴퓨터없이는 못사는 세상이 점점 다가오고 있고

 

이미 지금 현재도 컴퓨터없이는 못사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급속도로 세계를 장악해 버렸습니다 그래서 컴퓨터와 인터넷의 중요성이 높아졌는데요

 

저는 정말 컴맹수준 이었는데 포토샵 일러스트를 조금 씩 배우면서 컴퓨터랑 친해졌는데요

 

아직도 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 블로그를 관리하면서 많이 배우고는 있지만 앞으로 갈길이 멀다고 생각 되네요 ㅎㅎ

 

 

 

 

 

 

 

 

 

 

 

 

 

 

 

 

 

 

 

 

 

 

 

 

 

 

 

 

뭐 마감되었으니 어쩔수 없이 TV나 뉴스를 통해서 포럼을 접해야 겠어요 ㅠ 시간이 있다면 생중계를 볼텐데 여유가 안되네요 ㅠ 일을 해야 하니까

 

 

 

 

여러분도 놓치지 말고 정말 꼭 챙겨보시구요 만약 못보시면 뉴스나 블로그를 통해서 내용을 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