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2014년형 애플 맥북에어 저렴한가격 본문

일상

2014년형 애플 맥북에어 저렴한가격

밍딩이 2014. 5. 22. 18:46

2014년형 애플 맥북에어 저렴한가격 2014년형 애플 맥북에어가 나왔는데요 저렴한가격으로 출시되어서 정말 저한테는 좋습니다 애플 맥북에어 사고 싶었는데 이번에 장만하려구요

 

2014년형 애플 맥북에어 저렴한가격! 질러버릴까요~~~~~~~~~~~~~~~~~~~~~~~??????????????????????????????

 

 

 

 

 

 

 

 

 

 

 

 

 

 

 

 

 

 

 

 

                                                                                      애플 맥북에어 11형

 

 

 

 

 

 

 

 

 

 

 

 

 

 

 

 

 

 

                                                                                             애플 맥북에어 13형

 

 

 

 

 

 

 

 

 

 

 

 

 

 

크기가 딱 보기에 차이가 많이 나는 듯 합니다

 

 

저는 작은 화면은 조금 별루에요 잘 안 맞더라구요 전에 넷북을 사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네요 ㅠ

 

 

 

 

 

화면이 작으니까 답답하기도 하구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만약 지른다고 해도 13형으로 하려구요

 

 

 

 

 

 

 

 

 

 

 

 

 

 

 

 

 

 

 

 

 

 

 

가격대가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110만원대로 맥북에어를 구입할 수 있다는게 정말 ㅠ 신기하네요

 

 

 

 

 

 

 

 

 

물론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아니라는 점이 조금 걸리기는 하는데 뭐 일반인이 봐서 많이 차이가 날까요?

 

 

 

오히려 속도랑 성능은 업그레이드 됐다는데 이러면 주저할 이유가 없을 듯 해요 ㅎㅎ

 

 

 

바로 가서 지를 마음이 있어요 ㅋㅋㅋㅋ

 

 

 

 

 

 

 

노트북을 사서도 문제인데 ㅠ 뭐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맥 운영자체를 몰라서

 

 

 

 

 

 

 

 

 

 

 

 

 

 

 

 

 

 

 

 

 

셀라 비~

 

 

 

 

 

인생 뭐 있나요 그냥 일단 지르고 배워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랴 맥 배우랴 바쁠 것 같긴 한데 뭐! 나는 할 수 있다! 라고 생각하고 이번 주말에 완벽히 정복해야겠어요 ㅋㅋㅋㅋ

 

 

 

 

 

 

 

그렇다면 무이자 할부로 구입을 하고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