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손흥민 민아 아우디 심야데이트 열애설!! 본문

일상

손흥민 민아 아우디 심야데이트 열애설!!

밍딩이 2014. 7. 30. 09:13

손흥민 민아 아우디 심야데이트 열애설!! 신흥 한국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과 독보적인 걸그룹 걸스데이의 민아가 딱 걸렸어요! 아우디에서 심야데이트 하는 것을 들켰는데요

 

ㅠㅠㅠㅠㅠㅠ 걸스데이 팬 여러분은 지금 난리가 났어요

 

군대에서는 지금 말도 아니게 논란이 일고 있죠

 

 

 

 

 

 

잘나가는 축구선수 손흥민 정도면 아우디 R8정도 타야죠 ㅎㄷㄷ

 

 

2억 5천만원 정도 하고 한달 유지비만 몇백씩 나간다는

 

 

멋진 차

 

 

 

 

 

 

 

 

 

 

 

강남역 GT타워 앞에서 많이 봤는데 재벌집 아들들이 타고 다니는 것 같더라구요

 

 

 

 

부럽지만 현실로 돌아와서 ㅎㅎ

 

 

 

 

능력있는 사람이 미녀를 차지한다고 하는데

 

 

 

 

손흥민정도면 완전 능력있는거 아닌가요?

 

 

 

뭐 제2의 박지성이다 라는 말이 있을정도인데

 

 

 

 

 

 

그래도... 지금 완전 뜨고 있는 두 사람인데

 

 

 

 

조금 아쉽긴 하네요

 

 

노이즈 마케팅이 될 수도 없는

 

 

 

 

왜냐면 그냥 서로 잘 나가고 있었는데

 

굳이 노이즈마케팅을 쓸 필요도 없구

 

 

 

 

 

 

 

 

 

 

 

 

은근 또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뭐 이왕 화끈하게 공개한거

 

 

 

 

서로 좋은 관계 유지하면서 팬심까지 차지하셨으면 좋겠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