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여신 이민정 사진 최근모습? 본문

일상

여신 이민정 사진 최근모습?

밍딩이 2014. 5. 5. 22:16

여신 이민정 사진 최근모습? 여신 이민정 정말 귀엽고 깜찍하고 예쁜 이민정 사진 이병헌씨의 여자가 되었지만 아직도 제 마음속에 있습니다 ㅠㅠ 이민정씨 정말 귀엽고 깜찍하세요 ㅎㅎ

 

 

 

 

 

 

 

 

 

 

 

 

 

 

 

 

 

 

 

 

 

 

 

 

 

 

 

 

 

 

 

정말 다양한 모습 다양한 색깔 다양한 의상 모든 것이 잘 어울리는 여신 이민정씨 ㅎㅎ 언제쯤 다시 스크린에서 볼 수 있을까요?? ㅎㅎ 빨리 돌아오세요~

 

 

 

 

흰색의 드레스가 정말 잘 어울리죠? 흰색티셔츠에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ㅠ 정말 아름답습니다 ㅎㅎ

 

 

 

 

 

 

 

 

 

 

 

 

 

 

 

 

 

 

 

 

마지막 사진 정말 귀욤 귀욤 귀요미 ㅎㅎ 안녕~~~~~~~~~~~~~~~~

 

 

 

 

눈은 좀 충혈되있는거 같음 ㅋㅋㅋ

 

 

 

 

 

 

첫번째 사진은 고등학생 시절 인터넷 방송을? 했다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광고에서도 정말 아름다움을 뽐내는 이민정

 

 

 

 

 

 

얼핏보면 CF의 여신 김태희씨 남 부럽지 않은 미모를 자랑합니다 ㅎ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IBK 기업은행 신용카드 발급!  (0) 2014.05.10
매일매일 영어단어 외우기  (0) 2014.05.08
짧은 일주일 시작  (0) 2014.05.07
뉴욕여행/타임스퀘어 여행기  (0) 2014.05.06
프리미어리그 현재 순위  (0) 2014.05.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