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백상예술대상 TV부문대상 전지현! 본문

일상

백상예술대상 TV부문대상 전지현!

밍딩이 2014. 5. 28. 11:32

2014년 제 5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전지현이 차지했습니다!! 어제 유명한 배우들이 총출동했는데요 여배우들의 드레스코드 경쟁이 정말로 치열했습니다

 

 

화려한 드레스들을 입고서 나타났는데요 좌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역시 시상식에 빠질 수 없는 꽃이죠? 화려하고 섹시한 드레스! 그리고 적나라한 노출!

 

 

남성분들은 흠 아마 즐거우셨을걸요? 여러가지 의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어제 5월 27일에 있었던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부문 대상을 차지한 전지현씨가 화제입니다 화제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를 완벽하게

 

 

 

 

천송이 그 자체를 보여주었죠? 완벽에 가까운? 아니 전지현씨랑 천송이랑 정말 잘 어울린 것 같기도 해요 그래도 일단 연기 자체도 명품이었습니다

 

 

 

 

 

 

그렇게 명품연기가 되기 까지는 같이 주연을 했던 도민준 역에 김수현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었던 것 같습니다 김수현의 멋진연기가 천송이를 더욱 살려주었어요

 

 

 

 

 

 

 

 

 

 

 

MC신동엽이 김수현에게 곤란한 질문을 던졌는데요 ㅋㅋㅋ 전도연 바로 옆에 앉아있던 김수현에게 당황스러운 이상형 질문을 했습니다

 

 

 

 

 

 

 

 

 

 

 

 

 

 

 

 

전도연과 만나본적있냐고 물어보았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있어본적은 처음이라고 대답했고 바로 이어서 전도연씨와 전지현씨중 누가 더 이상형에 가깝냐고

 

 

물어보았습니다 그러고 나자 이 민망한 상황을 김수현씨가 바보웃음으로 받아들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캡쳐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동엽의 난감 질문에 김수현은 이렇게 답했습니다 "지금 천송이 선배가 자리에 없으시니까 지금은 전도연선배님을 선택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쩜 순발력도 있넹 ㅋㅋㅋㅋ 당황하지 않고 빡! 끝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대상을 수상하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는데요 저라도 정말 대상 받으면 눈물 흘릴 것 같습니다 ㅎㅎ

 

 

 

 

 

 

 

전지현씨 축하드립니다~ You Deserve it

 

 

 

 

 

 

 

앞으로도 멋진 활약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