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유럽의 위대한 예술 - 책보면서 감동받음 본문

일상

유럽의 위대한 예술 - 책보면서 감동받음

밍딩이 2014. 9. 1. 14:38

유럽의 위대한 예술 - 책보면서 감동받음 내가 사랑한 유럽 나만 알고 싶은 유럽 작가님 정여울 작가님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책보면서

 

나도 저렇게 책을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안할 수가 없네요

 

벤치마킹을 해야겠어요

 

역시 뭐든지 모방을 하면서 자기만의 것이 생기듯?

 

 

 

 

 

 

 

 

 

 

 

 

 

 

 

 

 

 

이탈리아 베네치아만 물의 도시인줄 알았더니만

 

피렌체에도 이런게 있네요?

 

 

 

 

 

 

 

허허 이탈리아는 참 수로가 잘 되어 잇는 듯?

 

보기만 저런가

 

 

 

 

 

 

 

 

 

 

 

 

 

 

 

 

 

 

 

 

 

 

 

책에서 우피치 미술관을 봤어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고향이기도 한 피렌체

 

도시 전체가 미술관처럼 분위기가 장엄하고 르네상스의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

 

우피치 미술관은 르네상스 예술이 모여 있는 최대 미술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조토 다빈치 미켈란젤로 보티첼리 루벤스 카라바조

 

등등 엄청난 대표작들을 만날 수 있어서

 

피렌체를 들린다면 꼭 가봐야 할 곳이라고 하네요

 

 

 

 

 

 

 

 

 

 

 

 

 

 

 

 

 

 

다윗을 돌팔매질로 무찌른 완벽한 비율의 다비드 상

 

 

흠 역시 훈남이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