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피렌체 두오모 우피치 미술관 이탈리아 추천 본문

일상

피렌체 두오모 우피치 미술관 이탈리아 추천

밍딩이 2014. 9. 2. 14:55

피렌체 두오모 우피치 미술관 이탈리아 추천 요즘 책을 많이 읽는데요 유럽여행 가고 싶어서 참고 하고 있어요 피렌체 두오모 우피치 미술관을 꼭 가라고 하더라구요

 

유럽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피렌체꼭 가보셔야 할 듯? 뭐 가봐야 할 도시들은 정말 많지만 냉정과 열정사이에 나온 두오모를 꼭 눈으로 확인해보구

 

르네상스를 엿볼 수 있는 우피치 미술관 함 봐야겠죠?

 

 

 

 

 

 

 

 

 

 

 

 

 

냉정과 열정사이

 

 

 

 

 

 

파란색과

 

 

 

 

 

주황색

 

 

 

 

 

 

 

각기 다른 관점에서 쓰였어요 뭐 똑같은 스토리지만 남자가 느끼는 것과 여자가 느끼는 것이 다르죠

 

 

 

 

 

두오모 이 곳은 떨림 설레임 만남 약속 등등 암묵적인 목적지라고 생각이 되는 곳이네요

 

 

 

 

 

 

허허 참으로 어렵구나

 

 

 

 

 

나도 여친생기면 두오모를 나중 재회의 장소로 잡아 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색 지붕들을 보고 있자니 티비에서만 보던 그것들이 내 눈앞에 있다는 것 조차 믿기지 않고 이탈리아 피렌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도 믿겨지지 않을 듯 해요

 

이런건 직접 경험을 해봐야지 자기것이 되니 나중에 꼭 한번씩 가보는 것? 미래의 숙제라고 할까

 

 

 

 

 

 

 

 

 

 

 

 

 

 

 

 

 

 

 

아담하고 따뜻한 느낌의 피렌체 골목도 느끼는 것!

 

프랑스 파리 골목느낌이 나네요 영화에서 본 것 같아요 미드나잇인 파리스

 

시간여행을 보내줄 것만 같은 배경입니다

 

 

 

계획 제대로 짜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