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홍대 유포테이블 레스토랑 방문기 페이트 카페 본문

Design

홍대 유포테이블 레스토랑 방문기 페이트 카페

밍딩이 2020. 7. 6. 07:35

안녕하세요 밍딩이입니다! 저는 대단한 페이트 팬인데요, 한국의 홍대에 페이트카페 레스토랑이 있다는 소식을 접했을때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바로 가서 체험을 하게 되었어요



이게바로 유포테이블 입구! 이때쯔음 극장판 2탄이 개봉되어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극장판을 극장에서 직접보고 싶었는데 여유가 되지 않아 직관하지 못했네요 ㅠ 진정한 덕후에서는 탈락일까요?


제가 앉은 테이블의 숫자는 30번 촬영금지 목록이 이렇게 나열되어 있숩니다


이때 당시 판매되선 메뉴들, 역시나 길가메쉬죠 ㅎㅎ


제가 받은 런치매트, ㅎㄷ 감동적입니다 ㅠㅠ


장식되어 있는 인형들과 책 등등은 사용할 순 있지만 제자리로 돌려놔야 합니다


드디어 메인메뉴와 드링크가 나오게 되었네요!



라스트피스라는 메뉴였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ㅎㅎ 파스타는 맛있기 쉽지 않은데 만족스러웠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또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ㅠ




카페 외부 벽면에 그려져 있는 그림

누가봐도 일본만화관련 카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