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바람의나라 연 레어닉 티스토리 겟! 본문

Design

바람의나라 연 레어닉 티스토리 겟!

밍딩이 2020. 7. 15. 20:40

하하하하 여러분 제가 레어닉 티스토리를 얻었습니다 ㅋㅋ 내가 티스토리 그 자체야!!! #티스토리 보고있나??




자 발단은 이렇습니다, 7/15일 오전 8시가 되자마자 접속하는데 성공을 했는데 서버선택에서 버벅거려서 약 5분이 지체되었습니다ㅠㅠ 아 내 한글자 닉네임

1처 시도로 앋은 닉네임은 빌게이츠 ㅋㅋㅋㅋㅋ

미친 내가 빌게이츠이자 티스토리다

두개다 네글자 이지만 ㅠㅠ 만족합니다



처음에 조작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퀘스트 깨는데 해메게 되었는데요, 3분 게임을 하다보니 금새 익숙해졌습니다



제 닉네임 티스토리 보이시나요? 크하핫



생각보다 튜토리얼이 잘 되어있어서 해맬필요없이 다음다음을 누르시더 보면 어느새 레벨이 올라있고 전직까지 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직업은 현재 총 4개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저는 옛 추억을 살려서 (예전에 자객이었음) 도적의 길을 선택하였습니다



스킬을 배우고 퀵슬롯애 등록을 하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오토사냥이 있기 때문에 돈 워리




#바람의나라모바일 에서 신기한거는 환수소환 시스템입니다 과금유도룰 하는 맛이 저금 있지만, 색다른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줬습니다



사냥을 하다보니 어느새 뱀도 잡고 호랑이도 잡고 사방팔방 날아다닙니다



환수뽑기도 처음으로 고굽이 나왔네요



초보자 패키지 5,900원짜리를 현질했눈데요

실속이 있었습니다

환수소환을 해서 고급탈것을 하나 얻었습니다



도적 순위암에 들어 있는 티스토리

전체순위는 3789등이네요

제가 1,000등 안에 들 수 있을까요??

현질이 필요할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