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의 이야기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게임 출시 레어 닉네임 얻자! 본문

Design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게임 출시 레어 닉네임 얻자!

밍딩이 2020. 7. 14. 12:55

안녕하세요 밍딩이입니다! 제가 어렸을때 처음으로 접했던 온라인 개임이자 처음 현질을 했던 게임! 엄청 혼났던 기억이 나네요 30만원인가? 엄청큰돈이었는데.. 겁도 없이 핸드폰요굼으로 결제를 해버렸넹




7/15일 오전 8시 시작이지만 1일전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했어요





1일차때에는 무엇을 준비해야하느냐?

바로 레어닉을 선점할 생각을 해야겠죠!

닉네임이 특별하다면 개임이 더 재미있어 진다는 불변의 법칙! 저도 꼭 레어닉을 접수하고 말것이에요

과연 얻어낼 서 있을까?

무엇을 시도할지 먼저 구상해봤어요




얻고 싶은 닉네임이 이렇게 많아서야 ㅋㅋ

동시접속이 얼마나 많을지 모르겠지만

이번 개임에서는 한글자 닉네임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꼭 한굴자도 도전해봐야겠죠??

별, 해.. 식상하다

도둑, 도적?

뭘 해봐야할까 ㅋㅋ

고민입니다

모두들 레어닉 구하세요!

Comments